지난 잡기콤보 이후의 콤보공략 2탄.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개인조사 콤보라서 신용도가 낮습니다.
사나다의 로망은 뭐니뭐니해도 5B 페이탈콤보지만
그 외에 5레벨 사이클론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상황의 콤보들울
한번 정리해봤습니다.
마리는 아무 조건없이 1700짜리 보정의 필살기가 들어가는데
얘는 이게 무슨 고생인지 [...]
[킬러쉬 시동 콤보]
A러쉬 카운터
A어설트 카운터
~SB러쉬
(앉아히트시) 5AA - 5B 1타 - B러쉬
-------------------이상의 시동기에서 이어짐
~B훅 - B소닉 - A훅 - A소닉 - B스크류 - B사이클론
가장 간단하게 5레벨 사이클론으로 이어줄 수 있는 루트입니다.
어디서든 게이지만 쓰면 5천데미지가 보장된 콤보라 밥줄 중 밥줄.
구석에선 마지막을 A스크류로 바꿔주면 마무리가 더 안정적입니다.
A러쉬 카운터 or B러쉬 - B훅 - B소닉 - A훅 - C위빙 - B스크류 - 2A5AAAAA - B스크류
A어설트 카운터
(앉아히트시) 5AA - 5B 1타 - B러쉬
-------------------이상의 시동에서 이어짐
~B훅 - B소닉 - BD - 2A5AAAAA - B스크류
덤으로 이건 게이지 회수 중시콤보. 마무리로 A연타콤보를 넣어
적당한 데미지와 함께 게이지도 회수하는 루트입니다.
[SB더킹 시동콤보]
Lv0 SB더킹 - A훅 - A소닉 - A훅 - C위빙 - B스크류
~2A5AAAAA - B스크류 (약 2500)
~B사이클론 (약 4000)
가장 기본적인 0레벨 SB더킹시동입니다.
게이지투자에 비해 데미지가 좀 아쉬운 편이지만
준비동작없이 SB더킹을 쓰기에 역가드 성공률이 높은 것이 장점.
Lv1이상 SB더킹 - A소닉 - A훅 - C위빙 - B스크류 - 2A5AA - C위빙 - B소닉 - C더킹 - B훅 - C더킹 or D위빙 - B스크류 - B사이클론
Lv0때에 비해 데미지가 1000가량 올라갑니다.
킬러쉬이후 가드붕괴에 써주면 좋습니다.
Lv3이상 SB더킹 - A소닉 - A훅 - B소닉 - B훅차지 - D위빙 - B스크류 - 5B - JB - 2A5AAAAA - B스크류
5레벨 A훅에서 B소닉이 이어지는 것을 이용한 콤보.
25게이지 역가드로 4700가량이 나옵니다.
B훅차지 후 C더킹 - A훅 - B스크류로 사이클론까지 이어주면
5500가량이 나오지만 게이지대비 효율이 떨어집니다.
[SB소닉 시동]
Lv1 SB소닉 - B훅 - C위빙 - C더킹 - A스크류 - 2A5AA - C위빙 - B소닉 - C위빙 - C더킹 - A소닉 - C위빙 - A훅 - 딜레이 B스크류 - B사이클론
머리무적 + 탄무적 + 돌진기 + 히트시 공중에 띄운다는 어마무시한 옵션의
P4U2 사나다 최강의 기술인 SB소닉 시동 콤보입니다.
원거리 견제 캐릭터에게 특히 유용하며 마지막 B스크류에 약간의
딜레이를 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데미지는 사이클론까지 약 5300.
[구석콤보]
~A러쉬 - A소닉 - A훅 - A소닉 - C위빙 - A스크류 - B사이클론
구석에선 넉백이 없어서 A소닉이 두 번 들어갑니다.
구석 지상콤보의 가장 기본적인 루트.
2B 대공카운터 - 저공대쉬 JB - (5B - JB) x 2 - 2A - A러쉬 - B소닉 - 딜레이 B훅 - C위빙 - A훅 - B스크류 - B사이클론
2A를 너무 높게 맞추면 킬러쉬가 제대로 안 맞아서 콤보가 이어지지 않습니다.
B소닉으로 구석에 도달할 거리라면 거리가 어느정도 떨어져도 추격가능.
사나다 밥줄 구석콤보 중 하나로, 마무리는 사이클론 이외에도
C위빙 - B스크류로 더블스크류를 넣거나, 스크류 대신 A훅 - A소닉 - 2C의
마봉루트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네타콤이라 하기는 뭐하지만. 2B카운터가 아니라도.
2B 대공히트 - 하이점프 JA - JB (원모어캔슬) - JB - 착지 5B - JB - 2A - A러쉬 - B소닉~
같은 게이지를 써서 억지로 우겨넣는 루트도 있습니다.
[캐릭터 한정콤보]
5AA - 5B - 2B - A러쉬 - A소닉 - A훅 - A소닉 - C위빙 - A스크류 - B사이클론
요스케, 칸지, 곰, 미츠루 전용.
필드에서도 A소닉이 두 번 들어가는 뚱캐릭 한정콤보입니다.
이녀석들에겐 기본콤보를 이걸로 사용하여 언제든 사이클론을
박아줄 준비를 합시다.
2B 대공카운터 - 저공대쉬 JB
JA 대공카운터 - 공중대쉬 JB
5C 지상카운터 - 대쉬캔슬
JC 카운터
----------------------이상의 시동기에서 이어짐
2A5AAAAAA - B훅 - 딜레이 B소닉 - 딜레이 D위빙 - B스크류 or 2C
나루카미, 치에, 나오토, 베스, 유카리, 리세, 아마다, 마리 전용콤보.
늘씬한 하체를 소유한 캐릭이 맞게되는 콤보입니다.
필드 공중콤보에서도 노게이지로 5레벨 사이클론이 가능한
고마운 콤보로써 B소닉에 딜레이를 주지 않아도 되는 캐릭이 있지만
높이 조절을 위해 모두 딜레이를 넣어주는 것을 추천.
스크류를 맞추는 높이가 은근히 까다로우니 연습이 좀 필요합니다.
참고로 지상에서도 A연타콤에서 같은 루트가 이어지니
JB히트 확인 후 같은 콤보로 사용해줘도 좋습니다.
2B 대공카운터 - 공중대쉬 JB
JA 대공카운터 - 공중대쉬 JB
5C 지상카운터 - 대쉬캔슬~
JC 카운터
----------------------이상의 시동기에서 이어짐
2AA - 2AB - SB위빙 - A소닉 - B훅 - B소닉 - D위빙 - B스크류
(망할)미나츠키 비대응. 그 외 전캐릭 가능콤보.
25게이지를 소비해 위의 A연타 5레벨 사이클론과 같은 루트를
강제로 연결하는 콤보입니다.
게이지 효율이 상당히 안좋지만 사이클론으로 끝내고 싶을 때 써 줍시다.
구석 JB - 5B - 2B - 2AB - A러쉬 - 딜레이 A소닉 - B훅 - B소닉 - D위빙 - B스크류 or 2C
역시나 (망할)미나츠키 비대응. 그 외 전캐릭 가능콤보.
구석 지상콤보에서 노게이지로 5레벨 사이클론이 가능한 콤보로써
A시동이나 중간에 A가 들어가면 콤보가 이어지지 않습니다.
A소닉을 최대한 늦게 맞추는 게 포인트로,
캐릭에 따라 타이밍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덤으로 A연타 7타 후 스크류가 안 이어지는 캐릭들.
유키코, 미츠루, 라비리스 세트, 리세
쉽게 말해 A연타 마지막에 A소닉을 넣으면
스크류를 헛치게 되는 캐릭터 들입니다.
구석 역기레 시동에서 트리플 사이클론이 안들어가서 아쉬운 녀석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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